안녕하세요 채움가구입니다.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상판과 서랍을 바짝 댄 상태에서 고정시켜 사용해주시면 되는 부분이였으나 설치부분이나 제품부분에 문제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빠른처리 도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접수는 되어있으며 빠른교환처리로 안내연락드리겠습니다 !
[ Original Message ]
책상과 화장대 의자를 인터넷으로 구입하게 됐는데 채움 가구에서 구입했다.(2017.02.17.낮12시경)
서랍장만 다른 데서 구입했다.(2017.02.16.밤 10시)
그런데 서랍장은 토요일날(2017.02.18) 왔는데 채움가구 책상은 2017.02.22 왔다.
참고로 화장대 의자는 아직도 안왔다(2017.02.24)(오늘 발송됐단다. 오늘 금요일인데 언제 올라나~)
암튼 배송 늦는 거야 제품질이 좋다면 충분히 백번만번 이해할 수 있다.
채움 가구는 기사분이 오셔서 책상을 조립해주고 배송비를 착불로 15000원이나 받아갔다.
그런데 책상을 조립했는데 위 사진과 같은 상태다.
상판과 책상 다리 나사가 조여지질 않고 그래서 붙질 않는다.
틈이 너무 많이 벌어진 것 같아 설치 기사분께 얘기했더니 조였던 나사를 풀어서 다시 조였는데 상태가 그대로이다.
하실만큼 하셨단다.
반품해야 되는 거 아니냐니까 그건 고객센터와 얘기하란다.
시간은 다행이 5시 50분~
고객센터는 6시까지만 한단다.
급하게 전화했더니 기사분들 퇴근하셨고 설명만으로는 정확하게 파악이 안된다고 핸드폰으로 사진 보내달란다.
그러면 다음날 알아보고 연락 준단다.
그래서 사진을 보냈다.
다음날~
연락이 없다.
그래서 다시 전화했더니 12시 30분에서 1시 30분까지 점심시간~
전화한 시간은 정말로 1시 27분쯤~정말로~(휴대폰 캡쳐해서 올리고 싶지만 솔까 귀찮음)
전화 안받는다~
정말 점심시간 칼같다~
10분쯤 후 전화했더니 그거 그냥 나사 조이면 되는거란다.
그거 설치 기사분이 해주는 거 아니냐~그분이 해봤는데 안돼서 그냥 갔다~내가 기사분께 얘기했더니 한번 풀었다 다시 조였는데 그대로더라~라고 했더니 기사분들이 그냥 조이면 되는거라고 했다고 a/s 접수 해준단다~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 없이 a/s 잡수 한단다.
그럼 언제 오냐 라고 했더니 접수하면 순서대로 간단다~
그게 2017년 2월 23일~(내가 혹시나 해서 도라이버로 조여봤는데 꼼짝도 않는다. 전동 드릴로도 안되는게 도라이버로 될리가 없지~)
오늘 24일 밤 10시가 다 되어 가는데 연락이 없다~
혹시 반품할지 몰라 책상 만지지도 못하고 있다. 혹시 반품 안되는 빌미를 제공할까봐~
요즘 동네 구멍 가게도 이렇게 장사 안한다.
최소한 이런 상황이면 죄송하다는 표현과 신속한 처리는 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오늘은 3월 1일~
정말 기다리다 너무 짜증난다~
난 이런 상황을 인터넷이며 주변에 널리 널리 알릴거다~
소비자 어디어디에도 다 알릴거다~
책상 문제 있는게 배송될 수도 있다고 하지만 사후 대책이 이러면 정말 안된다~
정말 말도 안되는 업체다~
밑에 질문에도 이런 비슷한 질문 올라온 거 있던데 내가 그거 확인 안하고 산게 너무 화난다.